[경북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뽀로로아쿠아빌리지, 할인방법
본문 바로가기
놀먹잠/잘놀기(여행)

[경북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뽀로로아쿠아빌리지, 할인방법

by 주인장임당 2022.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여름 끝물에 아이들과 마지막 수영하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방문하였습니다.
경주 한화리조트는 담톤과 에톤 두가지 타입이있어요. 담톤은 아쿠아빌리지와 별도로 있는 건물이고 에톤은 바로 아쿠아빌리지와 연결되는 건물이에요.
이번에 머물렀던 곳은 에톤이에요.


차는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올라왔어요. 바로 입구에 있는 뽀로로가 반겨줍니다. 아이들이 입구에서부터 벌써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뽀로로는 몇살까지 통하는건지 나원 ㅎ


보통 다른 리조트는 일정시간이후에 들어가진못하더라도 선착순으로 체크인을 해주는데 여기는 딱 두시부터 체크인을 하더라구요. 데스크앞에 번호를 받고나서 두시가 될때까지 기다렸어요.. 왜이래야하지…. 싶었지만 꾹참고 .

남편과 애들은 먼저 수영하러 내려가고 저는 조금더 기다려 체크인을하고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로 갑니당

아쿠아빌리지 가는길엔 편의점도 있고,

배달음식도 많아요 ㅎㅎㅎ


데스크에서 연결되어 있는 길로 가면 보이는 아쿠아빌리지입니다. 날씨는 살짝 쌀쌀했어요 ㅠㅠ 애들이 잘놀수잇을지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아쿠아빌리지 50프로 할인권은 한화리조트 어플에 쿠폰이 들어와있었어요. 가입한 사람이면 주기적으로 들어오는 것같았고 없더라도 인터넷에 40-30프로 할인한 티켓이 팔기도 해서 큰차이가 없을것같았어요.

코인을 충전하는 방식도 아니라서 내부에서 식당등을 이용하시려면 카드를 가지고 가셔야합니다. 현금도 안되더라구요. 참고하시길 ㅎㅎㅎ

아쿠아빌리지는 실내외 6시에 끝나더라구요. 확실히 여름이 아니니까 사람이 적당히 있어서 씻기도 좋고 나와서 옷입고 탈수하는것도 금방끝났습니다.

에톤이 아쿠아빌리지와 연결되어있지만 날씨가 추워서 애들 감기 걸릴까바 바로 씻고 올라왔습니다.

룸은 기다려서 네번째로 체크인을 받은 보람이있었어요. 씨씨뷰 방으로 배정받았어요. 조용하게 너무 좋았습니다.
온돌방1 침대1 있는 방으로 받았어요. 날씨가 조금추워서 보일러를 틀었는데 바로 들어오지않길래 데스크에 문의해보니 11시이후에 튼다고… ㅠㅠ 중앙제어식이라고 했습니다.


화장실 굉장히 깔끔하구요


간단한 취사도 가능했습니다.

저희가족은 불판까지 가져와 ㅎㅎㅎ 삼겹살을 굽굽했습니다! 맛있어보이죠?  
티비도 나와서 애들 실컷 티비보여주고 남펴니랑 맛난저녁을 먹었답니다.

항상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하는 한화리조트!!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