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 김해 롯데 워터파크, 아이 물놀이, 김해 물놀이장, 여름 물놀이
본문 바로가기
놀먹잠/잘놀기(여행)

[경남 김해] 김해 롯데 워터파크, 아이 물놀이, 김해 물놀이장, 여름 물놀이

by 주인장임당 2022.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김해 롯데파크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당. 요즘 날씨가 더워서 아이들이랑 물놀이 하려고 갔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저도 배로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ㅎ

뭐 놀이동산이나 다들 비슷하겠지만 정상가보고 가도되나 고민을 좀했어요 저희 둘찌를 제외한 가족 세명 입장료가 장난아니였기에… ^^

그래도 현장에서 카드할인도 있고 딱 우리가족나들이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거기다 커피까지 가능하더라구요. 1인1잔 진행한다기에 바로 그거로 ㅎㅎㅎ

매표소에서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방법을 제시해주는데 우리가족나들이 이벤트는 선택사항입니다 ㅎ


들어가면 입장시 팔찌를 나눠주는데 수영장에서 사용할 코인을 충전해야합니다. 예전엔 코인충전해놓고 들어가서 쓰고 나와서 정산했는데, 요즘엔 카드로 충전해놓고 안쓴금액은 정산되서 환불처리되더라구요.
너무 편하게 바꼈네요.


입장하고나면 다들 아시다시피 구명조끼는 필수인거 아시죠? 저희는 아이들을 어려 저희는 못놀거같아 이미 포기하곻ㅎㅎ 조끼대여는 안했어요. 그러니 이제 실내 파도풀도 못타더라구요 ㅠㅠ 너무 슬펐습니당


아이들과 세시간동안 유수풀이랑 미끄럼틀만 주구장창 탔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들은 대부분 실내에 있고 연인들이나 친구들끼리 온사람들은 실외에서 주로 활동하였습니당. 실내풀장도 물온도도 적당해서 놀기에도 좋았습니다.


실외는 가지 못하더라도 사진이라도 ㅎㅎㅎ
다시 실내 풀장으로 왓어요 ㅋㅋ

놀다가 출출해서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사먹었는데 금액이 사악했어요 그래도 배가 고팠기에 이것저것 많이 먹었지만 ㅎㅎ 암튼 앞에서 충전한 코인 쓰고 배불리 먹고 또 풀장으로 ..

실외는 4시 실내는 5시 마감으로 저희는 마지막까지 아주 풀로 놀다왔어요!!

씻으려고 보니 수건은 별도로 제공이 안되고 대여비를 내야해서 남편은 대여비를 내고 수건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너무 시간을 꽉채워서 놀다보니 사람들이 너무 몰려있어서 씻을때도 너무 힘들었지만!! 아이들도 잼있어하고 다음에도 또 오고싶다고 하면서 오는길에 깊은 잠으로 암튼 잘놀고온 후기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