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대왕별 아이누리, 울산놀거리, 대왕암
본문 바로가기
놀먹잠/잘놀기(여행)

[울산 동구] 대왕별 아이누리, 울산놀거리, 대왕암

by 주인장임당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이번에 아이들이랑 함께하는 여행중에 정말 추천하고싶은 곳을 발견해서 포스팅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대왕암공원에있는 대왕별 아이누리에요. 아래는 대왕암공원 전체지도입니다. 엄~청 넓더라구요.



주차장

대왕암공원 지상주차장입니다. 공간이 그리 좁은 곳도이닌데, 등산하는 사람들과 출렁다리 타러온사람 등 인구가 너무 많아 주말은 아침일찍 가는거 아니면 대부분 주차는 타워주차장에 해야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도 한번 쓱 돌아보고 타워주차장으로 고고 ㅋㅋ


아래는 타워주차장 요금표에요. 주중엔 공짜이나.. 주말주차시엔 주차비를 좀 내셔야합니다. 지상주차장은 거기 식당이용하면 두시간 무료더라구요 ㅠㅠ 너무 아쉬웠습니다.


타워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와서 대왕별 아이누리로 향합니다. 아이누리는 입장권을 구매해야하는데 36개월이상부터 3000원입니다. 팔찌를 줘서 팔찌만 끼고있으면 나갔다가 재입장도 가능합니다.

놀거리

본 건물 1층으로 가니 키즈카페처럼 잘되어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에 한참 놀았어요.


2층광장엔 야외에서 아기 자전거를 탈수있어요.



3층으로 올라왔어요. 애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5세이상만 이용가능헌 샌드크래프트를 제외하고 다 해보았어요. 모든 연령들이 잘 놀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의자밑에 다양한 블록들이 가득해서 아이들이 의자를 열어보는 재미도 느끼고 했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뷰인데요. 어디서보든 다 오션뷰고 탁트인 느낌을 받아 너무 좋았어요


1층 야외엔 아이들의 놀거리로 가득해요.

엄청 긴 미끄럼틀


아이들 놀이의 화룡정점? 이라고 해야하나 모래놀이터까지 갖추고있습니다.

인원을 하루에 6백명으로 제한을 해서 그런지 아님 이날 미세먼지가 좋지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넓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는게 너무 의아 했어요. 왜 많이없지하구요.

저희는 오전에놀다가 식사가 어중간해서 나가려다 밥을먹고 다시재입장해서 거진 다섯시까지 놀았거든요.
애들이 더 놀고싶어했지만 집에가야하기에… 너무 놀게 많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다음엔 바로밑에 오토캠핑장 예약하고(자리잡기 어렵다는..) 놀기로하고 집에돌아왔네요. 오랜만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곳을 찾아서 기분이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 가실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