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되는정보] 앱테크, 노마드태스크, 출퇴근길 부업 3일차
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생활정보

[돈이되는정보] 앱테크, 노마드태스크, 출퇴근길 부업 3일차

by 주인장임당 2023.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지난번 추천드렸던 패널파워부업은 설문조사가 오지않네요^^; 여전히 2,500원에 머물러있습니다.. ㅋㅋ

[돈이되는정보] 엠브레인 패널파워(추천인 ming2321) - https://gang3239.tistory.com/m/108

[돈이되는정보] 앱테크 추천, 엠브레인 패널파워(추천인 ming2321)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최근에 멀리 이사를 가는 바람에 ㅠㅠ 출퇴근길이 멀어져 출퇴근하면서 소소하게 앱테크를 알아서 하고있는데요. 오늘 추천드리려고 하는 앱테크는 엠브레인 패널파

gang3239.tistory.com


그래서 다른 부업을 찾가다 시간대비 괜찮은 출퇴근길 부업을 찾았어요! 바로 노마드태스크!! 입니다
간단한 미션을 수행 완료하고 인증하면 리워드를 주는 시스템이에요. 각 테스크마다 리워드 금액이 다르더라구요.
몇일동안 살펴보니 유튜브 구독, 좋아요부터 인스타 팔로잉 그리고 앱다운하고 회원가입하는 테스크가 주로 많았어요.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아래 테스크는 회원가입 미션이에요. 아래보시면 제가 획득한 금액 나와있어요.


그리고 아래는 카카오네비에 리뷰작성하기 , 유투브 채널 구독하기 등등 수행했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신뢰도 점수에요. 그간 얼마나 미션을 잘 수행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인데 가입하고 바로는 0.65 로 시작하더라구요.
다시 말씀드리면 최대 보상금액의 65프로를 받는다는거에요. 그래서 이 신뢰도가 높을수록 리워드를 많이 받는거죠!! 저도 하루만에 80프로로 올라갔어요. 100프로 올리기가 현재는 목표가 되었습니당 ㅎㅎ


이렇게 미션을 수행하였고 미션완료 후 스크린샷이나 가입아이디등 텍스트로 제출하고 2일만에 3.5달러 포인트 모았습니다. 작은금액인것 같지만 티끌모아 태산 아시죠? ㅎㅎ 출퇴근하며 손쉽게 할수 있어서 더더욱 기대됩니다


혹시 같이 출퇴근 부업 해보실분은 아래 링크참고하세용!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일주일마다 수익체킹해보겠습니다 ㅎㅎ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